[9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중고차업체 사무직 모집
[9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국제기획컨설팅, 중고차업체 사무직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0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국제기획컨설팅이 중고차업체 사무직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중고차업체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중고차업체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시 유성구며, 주 업무는 중고차 여신지원 및 회계관련 업무다. 금융권 또는 일반사무 경력자를 모집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업체 소속 계약직 2년 근무후 정규직 전환 기회가 부여된다.
입사를 원하는 지원자는 상세보기를 통해 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유통센터 물류관리 담당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유통센터 물류관리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여주시며, 주 업무내용은 파킹, 검수, 출하 등 물류센터 현장 업무다. 운전면허소지자를 우대하며, 중식과 출퇴근 버스가 제공된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가전 업체 A/S담당 사원 모집

그린맨파워가 가전 업체 A/S담당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해운대구며, 담당업무는 냉장고 수리 및 서비스 업무다.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자사양식 다운 후 메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제일비엠시, 언론사 대표이사 수행기사 모집
제일비엠시가 언로사 대표이사 수행기사를 모집한다. 차고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대기업 vip 및 오너 수행 경력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차종은 제네시스 EQ900이며 회사는 중구 회현동에 위치해 있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당사양식으로 이메일 및 전화로 접수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미디어 광고기획 운영보조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미디어 광고기획 운영보조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디지털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보조며, 근무지는 경기도 성남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급여는 경력별로 차등지급한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카드사 지점 내 총무사무 직원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카드사 지점 내 초무사무 직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신청서 등록 및 해지 등의 전선업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커리어빌더, 택배 배송기사 모집

커리어빌더가 택배 배송기사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북구며, 1,2종 운전면허 3년이상 보유자를 모집한다. 유루비 및 통신비 30만원이 별도로 지급되며, 근무일은 주 6일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