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앤잡, 선진화된 고용시스템 구축
휴먼앤잡, 선진화된 고용시스템 구축
  • 김연균
  • 승인 2016.09.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HR서비스 전문기업인 휴먼앤잡(대표 송인필)은 맞춤형 일자리 창출기업으로 명성을 높이고 있다.

2035년 ‘World Best HR 서비스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HR아웃소싱 기업으로 도급(생산, 유통/물류, 미화 등)업무, 파견(비서, 운전, 사무 조리 등)업무를 수행하여 오고 있다.

2015년부터 고용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변신하고 있는 휴먼앤잡은 중/장년취업인턴사전직무교육, 청년취업사전직무교육을 실시하여 오고 있으며, 취업성공패키지, 전직지원사업, 채용박람회 지원사업 등 공공기관위탁사업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고 있다.

전북 지역을 중심으로 한 취업박람회, 맞춤형 취업캠프 등 대학맞춤서비스 및 특성화고 학생을 대상으로 취업 맞춤과정을 운영하며, 입사지원컨설팅, 면접컨설팅 등 사회 초년생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한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새터민정착지원협의회, 전북대학교 산학협력단, 전주YWCA, 전라북도와 취업지원 업무협약을 맺는 성과를 이뤄냈다.

휴먼앤잡은 전문 직업상담인 양성에도 노력하고 있다.

한국직업상담협회 전북지회 운영을 통해 직업상담인의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기업역량 중심 채용 컨설팅 과정 ▲취업상담과정 ▲전직지원상담 실무과정 ▲전직지원상담 프로그램 운영 과정 등 한국직업상담협회 24개 과정 중 4개 과정을 휴먼앤잡에서 진행하고 있다.

송인필 대표는 “HR서비스 및 고용서비스를 통한 기업과 인재의 가치를 증대시키는 것이 휴먼앤잡의 목표”라며 “이를 위해 다수의 전문가를 양성하고 선진화된 고용 시스템을 구축해 맞춤형 일자리 창출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