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우산업관리, 고객만족 시스템 개발
신우산업관리, 고객만족 시스템 개발
  • 강석균
  • 승인 2016.09.19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국내 아웃소싱 대표기업 중 고객만족서비스 우수기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기업이 신우산업관리(대표 전용수)다.

신우산업관리는 아웃소싱서비스 수준 향상을 위해 매년 새로운 시스템과 기법을 개발하고 현장적용을 통해 끊임없이 개선해 나가는 노력을 통해 고객사 영역을 확대해나가는 성과를 이루고 있다.
지난 1997년 창립이래 다양한 분야에 전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 회사는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관리시스템을 바탕으로 현장관리 체계를 정립하고 안정화시켜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그 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늘 업계의 선두에서 보다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최근에는 경비보안, 주차관리, 안내, 위생관리, 시설관리 등 종합건물관리(FM) 서비스를 바탕으로 항공물류(지상조업) 판매판촉, 업무지원 등 서비스영역 확장에 따른 토털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신우산업관리의 강점은 현장별 특성을 반영한 표준매뉴얼에 따른 운영, 정기적인 리뉴얼과 함께 현장마다 상황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할 수 있는 체계화·전문화된 서비스제공 역량에 있다.

전국 6개 지사망과 센터에 각 분야 업무경험이 풍부한 현장관리 스탭들에 의한 ‘순회점검팀’을 운영, 신속한 출동과 현장대응 체제를 갖추고 있으며 현장별 순회교육과 서비스 매니저를 배치함으로써 직무능력 강화를 통한 고객만족도 향상을 이끌어가고 있다.

전용수 대표는 “전 분야의 핵심역량을 강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감동’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는 각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