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유, 홈쇼핑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최강
우리엔유, 홈쇼핑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 최강
  • 강석균
  • 승인 2016.09.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우리엔유(대표 김상우)는 홈쇼핑분야 콜센터 아웃소싱 경쟁력을 바탕으로 해서 다양한 산업분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가는 유망기업으로 고객만족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

길지않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센터 운영과 컨설팅 능력을 인정받아 다수의 홈쇼핑 업체를 고객사로 운영노하우를 축적해 콜센터, 텔레마케팅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우리엔유의 핵심사업은 인·아웃바운드 업무위탁, 콜센터 구축, 상담 어플리케이션 개발 ASP 등 콜센터 사업을 비롯해 콜센터 상담원 교육, CS/QAA 전문가 과정 교육, 세일즈향상 교육, 콜센터 구축 컨설팅 등이다. 여기에 최근 생산도급, 물류센터운영 시설관리 위탁, 미화, 경비와 근로자파견에 이르기까지 토털서비스로 확대되고 있다.

우리엔유 고객만족의 핵심은 고객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직업정신이 투철하고, 남을 배려할 줄 아는 서비스 정신과 매너에 초점을 둔 직원 육성에 있다.

김상우 대표는 “서비스는 사람과 사람 간의 커뮤니케이션 과정인데 현장에서 컨택포인트를 통해 서비스가 제공되기 때문에 자긍심을 가지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웃소싱기업의 핵심 가치”라고 설명했다.

“또한 기업이 아웃소싱을 원하는 것은 자신의 핵심분야가 아닌 부분을 보다 전문적인 기업에 위탁함으로서 기업경영의 효율화가 목적인 만큼 우리엔유는 이러한 기업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보다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고객매니지먼트와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우리엔유는 향후 최고의 전문 아웃소싱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이를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진출해 인력뿐이 아닌 운영, 상품 등 전문적인 토털아웃소싱 전문기업으로 거듭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