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제일비엠시, 포장도로관련 경력직 측량기사 모집
[9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제일비엠시, 포장도로관련 경력직 측량기사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09.20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제일비엠시가 포장도로관련 측량기사 경력직을 모집한다. 아데코코리아가 소셜커머스 컨설턴트를, 씨아이템프러리는 대기업 팀 내 사무직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9월 2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제일비엠시, 제약회사 포장도로관련 경력직 측량기사 모집

제일비엠시가 제약회사 포장도로관련 경력직 측량기사를 모집한다. 기혼자를 우대하며, 기숙사가 제공된다. 근무지는 구리 및 전국 8개 사업장이며, 연봉은 협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소셜커머스 컨설턴트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소셜커머스 컨설턴트를 채용한다. 리서치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되며, 신입 및 경력자 모두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팀 내 사무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팀 내 사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주 업무는 신상품 및 신채널 개발 등이다. 해당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상세 보기)

▲ 인코스파트너스, 소셜커머스 본사 단순 사무보조 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소셜커머스 본사 사무보조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주 업무내용은 딜 등록 및 계약서 취합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10시부터 19시까지며, 근무기간은 3개월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본사 경영관리팀 경리, 회계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본사 경영관리팀 경리, 회계 사원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일반경리 및 회계업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가 가능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공기업 사무보조 사원 채용

그린맨파워가 공기업 사무보조 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지는 강원도 강릉시며, 담당업무는 문서정리 및 서류취합 등이다. 사무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 유엔잡, 의류업체 경리 사무원 모집

유엔잡이 의류업체 경리 사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단순 경리 및 경비 지출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6일 9시부터 19시까지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가 가능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온라인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해야한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