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 치유 전념
한화생명 콜센터, 상담사 치유 전념
  • 김연균
  • 승인 2016.09.23 1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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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소싱타임스]한화생명이 콜센터 상담원들의 감성 치유를 위해 힐링 프로그램 '해피 아트 콜'을 도입했다.

22일 한화생명에 따르면 ‘해피 아트 콜’은 한국메세나협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댄스·미술·뮤지컬 등 3가지 예술 장르로 구성돼 있다. 일과 후에 진행되는 프로그램인데도 콜센터 상담사 300명 중 200명이 넘게 참가 신청을 할 정도로 호응이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오는 12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수요일 진행하며,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상담사들이 작품이나 공연을 선보이는 시간도 가질 것”이라며 “또한 상담사들의 만족도 조사와 효과성 분석을 통해 서울콜센터 외 대전과 부산콜센터까지 확대 시행 여부를 검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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