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건양대와 산학협력 체결
MJ플렉스, 건양대와 산학협력 체결
  • 김연균
  • 승인 2016.09.28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MJ플렉스(김시출 대표)는 건양대학교(총장 김희수)와 미디어 분야 취업 역량 강화 및 폭넓은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산학협력(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은 9월 22일 MJ플렉스-미디어잡 김시출 대표, HR사업본부 김태균 팀장, 건양대 디지털콘텐츠학과 이혜경 교수, 시각디자인학과 윤봉환 교수, 미디어사업부 유호석 교수, 창의인재개발원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건양대학교 회의실에서 이루어졌다.

협약식 이후에는 김시출 대표가 직접 강사로 나서 건양대 디지털콘텐츠학과 3,4학년 60명을 대상으로 < 콘텐츠 창업과 방송 미디어 취업전략 > 특강을 진행해 미디어 분야 취업. 콘텐츠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했다.

이번 산학협력 체결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함으로써 전문기술 인력양성의 성장발전과 직업교육의 내실화 및 발전을 도모하며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은 물론 △양 기관 주요 시책 홍보를 위한 협력 △실습 및 취업 촉진에 대한 협력, 그리고 기관간의 유기적 연대를 확립하기로 약속했다.

특히 MJ플렉스-미디어잡에서는 △건양대학교 졸업생들의 취업지원을 위해 졸업생에게 미디어잡 정회원권을 무료 지원 △학교에서 진행하는 진로, 취업설명회 및 특강프로그램을 적극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건양대학교에서는 △소속 학생의 진로, 취업을 위한 정보자료를 공유 △건양대학교 홍보 시 미디어잡을 광고 매체로 활용하기로 약속했다.

MJ플렉스-미디어잡이 건양대학교 학생들에게 무료로 지원하는 미디어잡 정회원권은 방송계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고급 채용정보를 제공하여 폭넓은 취업 기회를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협약을 통해 미디어잡을 운영하는 MJ플렉스가 미디어 계통 취업을 희망하는 건양대학교의 학생들에게 폭넓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며 더불어 우수한 재능을 가진 학생들이 현업으로 향하는 길을 보다 활짝 열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방송 산업의 발전과 방송취업시장의 활성화를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