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스웨이, 호텔 보안·안전분야 국내 최강
한국에스웨이, 호텔 보안·안전분야 국내 최강
  • 강석균
  • 승인 2016.10.10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호텔보안 국내 최장기 36년 기록’, ‘호텔보안 무사고 연속 10년 기록’, ‘국내 현관서비스 1위 기업’, ‘주차와 컨시어지를 결합한 고품질서비스 기업’. 한국에스웨이(대표 조구현)를 수식하는 문구는 이외에도 다양하다.

메르스로 온나라가 홍역을 치뤘던 지난해 ‘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는 11개경기장 방역안전과 시설안전을 동시에 완벽히 수행한 기록도 빼놓을 수 없다.

한국에스웨이는 국내 특급호텔과 대형종합병원을 중심으로 보안, 주차관리, 시설관리, 위생관리 서비스업을 주축으로 하는 기업이다.

현재 주 거래처인 신라호텔(면세점포함)과 롯데호텔,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서울, 여의도, 부천) 등 국내 유수의 기업들로부터 고객만족서비스 우수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높은 신뢰를 바탕으로 대부분의 고객사와 장기계약을 유지하면서 최근 수년동안 매년 20% 이상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기도 하다. 특히 이들 기업들의 경우 최근 영업신장에 따라 도급인원을 계속 증원시켜 나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재계약 및 신규사업장을 추진함에 따라 한국에스웨이의 성장세도 더 커질 전망이다.

또한 일본대사관, 현대그룹 계열사, 농협 등 주요 고객사들도 안정적적으로 성장을 지속케하는 요인이다.

조구현 대표는 “보안서비스, 현관서비스, 주차 발렛, 의전서비스 등에 특화된 한국에스웨이는 국내·외 보안관련 단체 및 전문가, 산학협력 등을 통해 시큐리티와 컨시어지를 결합해 제공하는 보안서비스가 특히 강점”이라고 설명하고 “끊임없는 전문인력 양성와 품질혁신을 통한 아웃소싱 전문서비스 제공으로 고객만족 1등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