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그린맨파워, 글로벌기업 수출팀 무역사무 담당자 채용
[10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그린맨파워, 글로벌기업 수출팀 무역사무 담당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6.10.1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그린맨파워가 글로벌기업 수출팀 무역사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휴먼솔루션이 화장품 포장업무 사원을, 이지웰페어가 고객센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18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그린맨파워, 글로벌기업 수출팀 무역사무 담당자 채용

그린맨파워가 글로벌기업 수출팀 무역사무 담당자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직수출을 위한 선적서류 준비 및 파트너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이며, 국제무역 관련 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직으로 근무한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휴먼솔루션, 화장품 포장업무 사원 모집

휴먼솔루션이 화장품 포장업무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화장품 소분 포장 업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6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인근거주자 및 여성을 우대하며,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이지웰페어, 고객센터 신입사원 모집

이지웰페어가 고객센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전용 쇼핑몰 이용관련 유선 및 온라인 안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자세한 공고는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국제기획컨설팅, 통신사 M&S 상담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통신사 M&S 상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해피콜을 통한 주민 신청서 작성 및 대표번호 고객문의 상담 등이며, 해당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며, 근무지는 경기도 과천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서빅, 빌딩 경비원 모집

서빅이 빌딩 경비원을 모집한다. 인근거주자 및 군 전역 간부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다. 급여는 월 158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대기업 고객센터 상담직 모집

우리엔유가 대기업 고객센터 상담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관악구며, 주 업무는 방송 다시보기 서비스 안내 상담 및 부가서비스 가입 유치 업무 등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며,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지원 후 채용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호텔 본점 발렛주차 서비스팀 직원 모집

한국에스웨이가 호텔 본점 발렛주차 서비스팀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주 업무는 대리주차 및 현관서비스 등이다. 근무는 주 5일 7시부터 23시까지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