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플렉스, 기술융합∙사업화 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
MJ플렉스, 기술융합∙사업화 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
  • 김연균
  • 승인 2016.10.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전문취업포털 인재파견, 헤드헌팅 등을 수행하는 HR리딩컴퍼니 MJ플렉스(대표 김시출)가 10월 19일 오후 1시부터 서울 더K호텔에서 열린 ‘2016년 중소기업융합대전’에서 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수여하는 기술융합∙ 사업화 부문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MJ플렉스는 융합기술 개발을 통한 사업화로 고부가가치를 실현하고 융합기술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 중소기업과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했다.

또한 융합 신산업 창출을 위한 전략분야 발굴 및 선도 사업을 추진하여 융합산업 기반 조성 및 촉진에 기여한 업력을 높이 인정받아 기술융합∙사업화 분야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됐다.

산업훈장상(금탑 1, 동탑 1), 산업포장,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중소기업청장 표창 수상이 진행됐으며 총 3개 분야(교류‧협력, 기술융합‧사업화, 기업기술협력지원)에서 포상이 이루어졌다.​

중소기업융합중앙회가 주관하고 중소기업청이 주최한 중소기업융합대전은 이업종 중소기업간 융합저변 확대와 교류, 협력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개최됐다.

중소기업청장을 비롯, 국회의원, 유관기관장, 중소기업 대표 등 각 분야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기업 교류 활성화 유공자 시상식과 컨퍼런스, 신사업 IDEA플라자, 우수사례경진대회 등의 부대행사와 교류, 협업 우수사례 전시회 등이 열렸다.



김시출 대표는 “MJ플렉스,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이 창립 20주년을 맞는 뜻 깊은 해에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게 되어 더욱 의미 깊고 영광스럽다”고 전하며, “MJ플렉스와 미디어잡, 디자이너잡을 꾸준히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MJ플렉스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감사의 밤, 문화의 날‘ 행사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미디어잡과 디자이너잡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통 큰 20살’, 개인회원 대상 ‘반갑다 20살’, ‘내 친구의 취업을 부탁해’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총 4개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10월 31일(월)까지며 2만원 상당 케이크 기프티콘, 문화상품권 5만원 권 등 다양한 상품이 마련되어 있다.

본 이벤트는 MJ플렉스가 운영하는 매스컴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www.mediajob.co.kr)과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