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사이드잡, 대학교 미화직원 모집
[10월 27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인사이드잡, 대학교 미화직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10.27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인사이드잡이 대학교 미화직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0월 27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인사이드잡, 대학교 미화직원 모집

인사이드잡에서 대학교 미화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6시부터 15시까지며, 인근거주자 및 차량소지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이천시다.
자세한 사항을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휴먼솔루션, 제조업체 출하원, 구내식당 조리원 모집

휴먼솔루션이 제조업체 출하원, 구내식당 조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충북 보은군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급여는 면접 후 협의가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기업 파트타임 직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기업에서 근무할 파트타임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간은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가지며, 시간조정이 가능하다. 근무형태는 파견직이며, 근무지는 대구시 중구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한국에스웨이, 서울시내 특급호텔 및 쇼핑몰 보안직원 모집

한국에스웨이가 서울시내 특급호텔 및 쇼핑몰 보안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호텔 및 쇼핑몰 내/외 보안 서비스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이다. 관련직종경력자를 우대하며, 급여는 면접 후 협의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선정인터네셔날, 행정사무 및 전산사무 채용

선정인터네셔날에서 행정사무 및 전산사무 직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팀내 사무행정 업무 등이며, 관련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충청북도 홍성군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지원 후 채용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빠른 확인이 가능하다.
(상세 보기)

▲ 티오엠네트웍, 어플리케이션업체 본사 신입 및 경력직 채용

티오엠네트웍이 어플리케이션업체 본사 신입 및 경력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가맹점 관리 및 수수료 대금 결제 문의 답변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