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비컨설팅,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 포상 받아
제이앤비컨설팅,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 포상 받아
  • 김연균
  • 승인 2016.11.16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제이앤비컨설팅(대표 이수연)이 14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 4회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 정부포상 시상식에서 중소·중견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사랑받는 기업’은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며, 기업의 자율적인 지속가능경영을 촉진시키고 사회적 책임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 마련됐다.

제이앤비컨설팅은 산재사고 예방교육, 여성 고용비율 90% 이상, 시간제 및 경력단절 여성 채용 등 안전 및 근로자 복지 향상에 선직적 노사문화 정착에 노력하는 것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업체는 이와 함께 근로자 자아발전 및 능력개발을 위한 연 2회 상·하반기 우편원격교육 실시, 연 평균 25회 CS, 리더십 팀워크 교육 등을 시행하고 있다.

여기 더해 근로자들의 적극 참여 독려를 위해 자체 업무개선 제안 우수자 및 성과우수자 포상 제도를 시행하는 등의 노력으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이수연 대표는 “제이앤비컨설팅은 언제나 근로자의 안전과 복지에 최우선을 두고 있다. 특히 여성고용 창출에 중점을 두고 시간제와 경력단절여성의 재취업을 위해 늘 노력해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HR분야 리딩기업으로 사랑받는 기업의 확산과 선도 및 경쟁력 제고의 기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