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다우리잡, 렌탈업체 본사 정규직 사원 모집
[12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다우리잡, 렌탈업체 본사 정규직 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6.12.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다우리잡이 렌탈업체 본사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www.파견잡.kr)이 제공하는 12월 6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다우리잡, 렌탈업체 본사 정규직 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렌탈업체 본사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컴퓨터 및 전산기기 활용이 우수한 자를 우대하며, 근무내용은 담당업무에 따라 다르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에스엔에스코리아, 호텔 객실청소 직원모집

에스엔에스코리아가 호텔 객실청소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이천시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7시까지다. 인근거주자 및 여성을 우대하며,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아데코코리아, 카드사 단순전화응대 사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카드사 단순전화응대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전화 문의응대 및 인바운드 상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근무형태는 아데코코리아 소속 1년 5개월 계약직이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맨파워코리아, 컨텍트 렌즈 브랜드 물류센터 직원 모집

맨파워코리아가 컨텍트 렌즈 브랜드 물류센터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근무지는 경기도 이천시며, 관련업무경험자를 우대하며, 급여는 월 150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라온에이치알, 광고기획 담당자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광고기획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광고홍보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담당업무는 광고기획대행 등이며,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우리엔유, 쇼핑몰 인바운드 직원 모집

우리엔유가 쇼핑몰 인바운드 직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주 업무는 TV주문접수 및 취소, 반품 문의 상담 업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기업 구인비용 줄이는 무료 구인앱 [급구]-스마트폰에 다운받아 무료이용 가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