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방, SNS작가 이창민과 청년 일자리 문화 업무협약 체결
일방, SNS작가 이창민과 청년 일자리 문화 업무협약 체결
  • 김연균
  • 승인 2017.02.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일방(MMC피플, 대표 유희종)과 SNS작가 이창민이 청년 일자리와 문화를 위한 업무 마케팅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 협약을 통해 청년 일자리와 문화 사업 부분의 시장 개척 및 확대, 동반 성장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으며 일방은 SNS작가 이창민을 홍보이사로 위촉했다.

일방 유희종 대표이사는 “이번 MOU를 시작으로 청년 일자리 그리고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며 기업의 사회공헌은 더 큰 미래를 위한 최우선의 투자”라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이창민 SNS작가는 일방 홍보이사로서 더욱 많은 청년들이 일자리를 비롯하여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활동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작가 이창민은 책 ‘병자’와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의 저자로서 2014년 저서 ‘병자’를 통해 대통령 직속 국민대통합위원회 소통 영웅 인터뷰 및 강연, 방송 활동을 했으며 2015년에는 저서 ‘세상을 보는 안경 세안’을 통해 라디오, 신문, 잡지에 출연했고 서울시장과 신나는 잡담 심사위원(창업·창직 파트)으로도 활동했다.

이후 2016년 2월에는 한국컨텐츠진흥원장상 SNS작가 부문 수상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인재상 청년 일반 부문, 월드컬처오픈 컬처디자이너 감사패를 수상했으며 2017년 1월에는 대한민국디지털브랜드대상 앙트러프러너십 부문을 휴먼 브랜드 SNS 작가를 통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