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고용서비스협회 경남도지회 창립 7주년 맞아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경남도지회 창립 7주년 맞아
  • 김연균
  • 승인 2017.02.2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고용서비스협회 경남도지회 창립 7주년을 맞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웃소싱타임스]전국고용서비스협회 경남도지회가 창립 7주년을 맞아 소외된 군지역 조직구성과 함께 경남도와 연계한 사업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24일 창원시 의창구에 위치한 도지회 사무실에서 열린 창립 7주년 행사에서 김세년 경남도지회장은 “도지회는 자율시정 위탁사업 성공적 실시, 서부지역 제2사무소 마련 등 도내 1000여 사업장을 대표하고, 도내 5만여 구직자와 함께하는 단체로 성장했다”면서 “취업 취약계층 구직자의 임금을 민간고용사업자 대표들이 대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를 관계기관 등에 건의해 적극적인 해결에 나서고, 농촌일손 돕기를 비롯한 봉사활동도 적극 참여해 지역 경제의 축을 담당하는 경제단체로서 위상을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기념식에선 민간고용서비스 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 대한 전국고용서비스협회장과 경남도지사, 경남도지회장의 표창패 수여도 있었다. 중앙회장 표창패는 감성규 지회건설분과위원장 등 5명이, 도지사 표창패는 윤필근 거제시지부장 등 2명, 지회장 표창패는 서만일 파출분과위원장과 진경애 지회사무차장 등 10명이 각각 수상했다.

기념식에는 원택용 전국고용서비스협회장을 비롯해 조청래 창원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김무철 도지회 자문위원, 도내 시군 각 지부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