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리크루트,3월20일부터 3일간 SNS 홍보 마케팅 전문가 양성 교육
코리아리크루트,3월20일부터 3일간 SNS 홍보 마케팅 전문가 양성 교육
  • 김민수
  • 승인 2017.03.08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민수 기자]
소비자들은 궁금한 것이 있으면 먼저 온라인 검색창부터 열고 시작한다. 이렇듯 온라인 마케팅은 우리 생활 전반에 관여되어 있으며, 이미 온라인/SNS 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

사업과 관련된 검색어, 키워드 노출이 많이 될수록 홍보 효과는 높아지고,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난다.

이러한 온라인/SNS 마케팅을 쉽게 진행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된다면, 홍보에 있어 천군만마를 얻은 것과 같지 않을까?

㈜코리아리크루트(대표 김덕원)가 이에 착안해 온라인/SNS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한 교육 과정을 3월20일(월)부터 22일(수)까지 3일간 진행한다.

코리아리크루트에서 진행하는 ‘SNS 홍보 마케팅 전문가 양성 교육’은 ▶온라인포털 검색엔진 분야(키워드 광고, 배너광고 등) 분석 및 운영전략, 실전 활용방법, ▶바이럴마케팅영역(블로그, 카페, 지식인) 분석 및 운영전략, 실전 활용방법,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밴드, 카카오스토리 등) 분석 및 운영전략, 실전 활용방법, ▶각 사업/서비스에 맞는 콘텐츠 작성법 및 홍보 방법을 교육하며, 각 매체/영역에 대해 세부적으로 알려주고, 스스로 홍보/마케팅 능력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 한다.

또한 각 매체의 특징을 분석 후 각각에 대한 실무 활용능력을 배양하고, 각 매체에 맞는 콘텐츠를 스스로 생산하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교육이 진행된다.

이는 취업희망자나 재직자가 회사 내부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실무 능력을 키울 수 있으며, 소상공인이나 예비창업자가 본인의 사업아이템에 맞는 성격의 온라인/SNS매체를 선택하여 스스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 할 수 있도록 교육시킨다는 계획이다.

강사로는 코리아리크루트 대표 김덕원 대표와 가우글로벌 대표이사 안희곤 대표, 페이스북마케팅연구소 대표 이종근 등으로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관련 문의는 ㈜코리아리크루트 자격검정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