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콥, 교육기관 CS전문상담원(콜센터) 모집
[3월 1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휴:콥, 교육기관 CS전문상담원(콜센터)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3.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휴:콥이 교육기관 CS전문상담원(콜센터)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3월 14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휴:콥, 교육기관 CS전문상담원(콜센터) 모집

휴:콥이 교육기관 CS전문상담원(콜센터)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예술강사 지원사업 전화문의 응대 및 사무업무 등이며, 콜센터 경력 3년 이상자를 우대한다. 채용형태는 파견직이다.

▲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카드사 마케팅팀 사무직 채용

에이치엔씨네트워크가 카드사 마케팅팀 사무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회계업무 및 모바일 카드 업무 지원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에이치엔씨네트워크 소속으로 근무하게된다.


▲ 인사이드잡, 상반기 호텔 사원 채용 모집

인사이드잡이 상반기 호텔 사원을 채용한다. 기숙사와 비행기표가 제공되며, 근무지는 제주도 서귀포시다. 근무시간은 주 6일 10시부터 22시까지며, 경력자는 급여 협의가 가능하다.

▲ 조은시스템, 골프장 홀서비스 사원 모집

조은시스템이 골프장 홀서비스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파주시와 연천군이며, 주 업무는 예약접수 및 고객응대 등이다. 파견직으로 6개월 근무 후 아워홈 소속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 국제기획컨설팅, 캐피탈금융 Test센터 대출상담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캐피탈금융 Test센터 대출상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대출상담 및 금융상품 판매 등이며, TM세일즈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 한진스탭스, F-PCB 생산 남.여 직원모집

한진스탭스가 F-PCB 생산 남.여 직원을 모집한다. 9개월 계약직으로 근무하며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근무지는 경기도 안산시며, 인근거주자 및 기숙사 생활가능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