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고(24go), 부평구청과 ‘저소득층 무료이사 지원’ 업무 협약 체결
이사고(24go), 부평구청과 ‘저소득층 무료이사 지원’ 업무 협약 체결
  • 이효상
  • 승인 2017.03.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고는 부평구청과 취약계층 무료이사 지원협약을 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포장이사 전문 프랜차이즈 이사고(대표 정용현)가 지난 13일 인천시 부평구청(구청장 홍미영)과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이사를 돕기 위한 ‘무료 이사 지원협약’을 체결했다.

이사고는 부평구 거주 장애인가구,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이 이사할 때 매월 1회 무료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사고와 함께 재능기부 협약을 맺고 있는 연예인봉사단 프롬스타(단장 한상규)도 부평구의 취약계층을 위한 공연 등 봉사활동에 참여키로 하였다.

정용현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이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저소득층에 관심을 갖고 앞장서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사고는 창업당시부터 다양한 단체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재능기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어 지역사회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사고와 함께 재능기부를 하고 있는 단체 및 기업은 프롬스타, 남양유업, 법무법인 바른, 다경, 부평역사, 진피플, 동군산병원, 월드뷰티그룹 등 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