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 채용소식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등 주요 공공기관 채용소식
  • 이효상
  • 승인 2017.03.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가스안전공사, 대한적십자사 등 공기업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 중이다.

한국무역보험공사는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보험인수, 조사/리스크관리, 법무/보상/채권관리, IT로 총 16명 내외를 채용할 예정이다. 자격 요건은 학력, 연령, 전공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형 절차 및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29일(수) 오후 5시까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접수 가능하다.

한국가스안전공사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 중이다. 채용 분야는 신입 5급 행정 및 기술, 경력 5급 기술 및 연구, 3급 계약직 법무지원팀장이다. 신입사원은 채용형 인턴직(2개월 인턴기간 후 평가를 통해 90% 이상 정규직 전환)으로 채용하며, 기준 점수 이상의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만 지원 가능하다. 이밖에 모집 부문별 응시자격, 전형일정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31일(금) 오후 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대한적십자사에서 2017년도 사무직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전형은 일반 전형과 장애인 전형으로 일반사무 및 전산 부문이다. 학력, 성별, 연령, 군필여부 제한 없이 토익 700점 이상 또는 텝스 555점 이상인 자만 지원 가능하다. 응시권역 및 가산점 반영 요소 확인을 위해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28일(화)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가능하다.

인천신용보증재단에서 사무직 신규 직원을 채용 중이다. 담당하게 될 업무는 신용보증, 채권관리, 경영지원 업무 등이며 6급 직원 2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응시 자격은 학력, 전공, 연령, 성별 제한 없이 어학점수 상(토익, 토플, 텝스) 하한선을 두고 있다. 전형일정 및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26일(일) 오후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상임이사(경영/전시 본부장)를 채용 중이다. 임용기간은 2년으로 평가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임 가능하다. 자격요건은 학력, 경력, 실적기준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요건을 갖춘 것으로 보며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는 오는 3월 27일(월) 오후 6시까지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만 접수 가능하다.

국방기술품질원에서 기간제 직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연구직(기동화력기술팀, 국방전력지원체계 연구개발실, 표준화사업실, 국방벤처실, 표준화사업실)과 사무직(고졸_국방벤처실)으로 연령 및 어학 제한은 따로 없다. 분야별 학력, 전공, 고용기간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22일(수)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국원자력통제기술원에서 NCS기반 직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연구직과 행정직으로 연령 제한 없이 기준 공인영어성적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해당자에 따라 제출 서류가 상이하니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22일(수) 오후 6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녹색기술센터에서 2017-2차 정규직 직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연구직(글로벌 기후기술 협력)과 행정직으로 각 2명과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제출 서류 및 채용 관련 자세한 일정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오는 4월 6일(목) 오후 3시까지 이메일로만 접수 가능하다.

한국화학연구원에서 계약직 연구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화학시뮬레이션으로 화학관련 연구 데이터 DB 구축 및 활용 연구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관련 전공 분야는 화학/고분자/재료공학이며 근무지는 대전이다.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23일(목)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나노기술원에서 위촉연구원(과제수행)을 채용 중이다. 모집 분야는 기술영업/마케팅, 소자개발, 에피개발, 교육운영 등이며, ‘서류전형-인적성검사-발표 및 면접전형’으로 채용이 진행된다. 분야별 자격요건 및 계약기간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접수는 오는 3월 31일(목) 오전 9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전주벤처기업육성촉진지구발전협의회에서 사무국 직원을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기업 지원 사업 기획 및 운영으로 1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자격 요건으로는 학사학위 취득자로 해당 분야(사업기획 또는 정부사업)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대리~과장급으로 근무하게 되며 채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응시원서는 오는 3월 29일(수)까지 기업 홈페이지에서 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