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안전 관리자 모집
[4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안전 관리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4.1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신우산업관리가 백화점 안전 관리자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4월 1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신우산업관리, 백화점 안전 관리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백화점 안전 관리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며, 토요일 격주휴무로 근무한다. 관련 업무 5년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하며, 급여는 2600만원에서 2800만원 사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신용관리사 공개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저축은행 신용관리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납부금 사전안내 및 결제방법 안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광진구다. 파견사 소속 2년 근무 후 평가에 따라 자체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조은시스템, 공항 보안, 검색 신입사원 모집

조은시스템이 공항 보안, 검색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시 중구며, 외국어 가능자와 해당직무 유 경험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2600~2800만원이며, 근무형태는 탄력적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다우리잡, 웹디자이너 보조 경력직 남녀 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웹디자이너 보조 경력직 남녀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포토샵, 일러스트 상급사용자를 원한다. 업무내용은 배너작업 및 상세페이지 작업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상세 보기)

▲ 그린맨파워, 보험사 사무보조 사원 모집

그린맨파워가 보험사 사무조보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매입, 매출 정리 등이며, 고용형태는 6개월 파견계약직이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보기)

▲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채권추심팀 단기미납상담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캐피탈 채권추심팀 단기미납상담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단기미납상담 등이며, 콜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며,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유선으로 개별통보한다.
자세한 내용은 상세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상세 보기)


(아웃소싱현장 판매판촉 외식 생산 등 출퇴근, 근태관리 최신 솔루션 안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