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협회, 전자무역 및 물류마스터 교육생 모집
무역협회, 전자무역 및 물류마스터 교육생 모집
  • 김연균
  • 승인 2017.04.1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연균 기자]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전자무역 및 물류마스터 교육생을 모집한다.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 약 6개월 동안 진행되는 ‘전자무역·물류마스터’는 지난 2015년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가 변화하는 21세기 물류 환경에 맞추어 개설한 국내 최고의 물류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참여 교육생들은 약 1100시간에 걸쳐 서울 삼성동 무역아카데미에서 전자무역, 무역실무, 물류실무 등 관련 교육과정을 강도 높게 이수하게 된다.

수료생들에 대한 체계적인 물류업계 취업 지원도 눈길을 끈다. 국내 최대의 물류 최고경영자 네트워크인 ‘글로벌물류최고경영자(GLMP) 총동창회’ 참여기업과 수료생과의 채용면접을 알선해 수료생의 물류업계 진출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1~2기 수료생들의 업계 취업률은 90% 이상으로 취업에 성공한 수료생들의 만족도 역시 높다.

지원 자격은 대학 졸업(예정)자(6학기 이상 이수)로 지원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을 걸쳐 최종 교육생으로 선발된다. 이공계열 및 제2외국어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서 접수는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접수기한은 오는 14일까지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무역협회 무역아카데미 사이버연수실 또는 대전세종충남 지역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