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아빠랑 골프치러 가자
[신간안내] 아빠랑 골프치러 가자
  • 이효상
  • 승인 2017.04.18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아빠랑 골프치러 가자
-골프에 빠진 아빠와 사랑스러운 아들의 가족골프 이야기

아내의 눈총을 받으며, 혼자 골프를 치던 아빠의 반란이 일어난다.
‘나도 혼자가 아닌 가족과 함께 골프를 치고 싶단 말이야!’

아빠는 아들을 건담과 떡볶이로 설득해가며 어렵게 골프계에 입문시킨다. 이후에 초등학교 저학년이던 아들은 사춘기가 되고 시간이 흐르면서 함께 골프 실력도 늘어나는 아들을 바라보며 아빠의 흐뭇함과 커지는 가족사랑을 그린 아빠의 에세이집!

얇은 지갑으로도 아들과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팁과 함께 아들과 함께 칠 수 있는 더 좋은 환경에 대한 아빠의 고민이 고스란히 묻어나온다. 아빠와 아들이 함께하는 골프 일기와 함께 알고 가면 좋은 골프 지식까지 함께 엮어진 <아빠랑 골프 치러 가자!>.

골프에 대한 상식을 아이의 시각에서 가르쳐주기 위해 건담을 사주겠다며 그린 아들 지용이의 그림은 딱딱한 골프 상식을 아이의 시각에서 사랑스럽게 전달해주고 있다. 정성스럽게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그린 골프 그림은 이 책을 보는 시각을 더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이제 아내와 딸까지 네 가족이 함께하는 가족 골프를 꿈꾸며 아빠는 아들의 사춘기 시절 아빠와 함께할 수 있는 공통분모에 골프가 있어 푸른 잔디와 파란 하늘을 함께할 수 있는 지금 이 시간을 행복하다고 말한다.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것이 여행 말고는 없어!’라고 생각하는 아빠들의 고민에 한 수 조언을 해주는 듯한 <아빠랑 골프 치러 가자!>. 주택가 카페에 오전에 모여 담소를 나누는 엄마들처럼 아빠들도 자신만의 육아방법을 서로 공유해보면 어떨까?

이렇게 사랑을 표현해주는 아빠! 고마워요!

출판사:커리어 북스/ 글: 신동주/그림: 신지용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