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라온에이치알, 대기업 기술상담 및 고장접수 정규사원 모집
[4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라온에이치알, 대기업 기술상담 및 고장접수 정규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4.2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라온에이치알이 대기업 기술상담 및 고장접수 정규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4월 2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라온에이치알, 대기업 기술상담 및 고장접수 정규사원 모집

라온에이치알이 대기업 기술상담 및 고장접수 정규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서비스센터 인바운드 상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대구 광역시 달서구다.

▲ 인사이드잡, 카드사 영업소 총무 모집

인사이드잡이 카드사 영업소 총무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일반 사무행정 및 전표처리 등이며, 금융권 사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채용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다.

▲ 국제기획컨설팅, 일반사무 신입직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일반사무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업무내용은 자료입력 및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가 가능하며,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 그린맨파워, 대표이사 임원비서 채용

그린맨파워가 대표이사 임원비서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내방객 안내 및 스케쥴 관리 등이며, 관련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 씨아이템프러리, 캐피탈 단기미납 상담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캐피탈 단기미납 상담원을 채용한다. 근무내용은 연체 15일~30일 미만의 고객 상담 등이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