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신용대출 아웃바운드 상담원 채용
[5월 1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씨아이템프러리, 신용대출 아웃바운드 상담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5.1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 씨아이템프러리가 신용대출 아웃바운드 상담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5월 1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씨아이템프러리, 신용대출 아웃바운드 상담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신용대출 아웃바운드 상담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신용대출 및 그 외 금융상품 test 진행 업무 등이며, 고객상담 경험 1년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7시 30분까지다.

▲ 다우리잡, IT기업 개발팀 정규직 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IT기업 개발팀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서초구며, 관련 계열 학과 졸업자를 우대한다.

▲ 우리엔유, 본사 채용파트 경력사원 모집

우리엔유가 본사 채용파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며,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며, 담당업무는 인재채용업무다.

▲ 동양이엠에스, 방송사 일반총무직 사원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일반총무직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 내용은 비품구매 포함 업무 지원 등이며, 근무형태는 동양EMS소속 2년 파견계약직이다. 근무장소는 서울시 마포구다.

▲ 인코스파트너스. 수입 브랜드 유통사 온라인 MD모집

인코스파트너스가 수입 브랜드 유통사 온라인 MD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공식 자사 쇼핑몰 관리 등이며, 관련 디자인 경력 2년 이상인 자를 찾는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 신우산업관리, 아울렛 보안요원 및 안내사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아울렛 보안요원 및 안내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역은 경기도 이천시며, 주 업무는 시설 안전 관리 및 작업자·무허가 외부인 통제 등이다. 근무형태는 2교대 근무며, 경비교육이수자를 우대한다.

▲ 맨토스파워, 중견기업 방산영업 차장급 이상 모집

맨토스파워가 중견기업 방산영업 차장급 이상을 모집한다. 경력 10년 이상인 자를 모집하며, 지원 시 희망연봉을 필수로 기재해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