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청소용역(8억 5천, 전국)
[6월 5일 아웃소싱 입찰 뉴스] 한국토지주택공사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청소용역(8억 5천, 전국)
  • 박보람
  • 승인 2017.06.0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한국토지주택공사가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청소 용역업체를 찾는다. 우체국시설관리단은 임원 운전기사 및 비서 파견용역업체를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는 선수촌 청소용역업체를 찾는다.

아웃소싱산업 경영지원그룹인 (주)아웃소싱플랫폼이 제공하는 오늘의 주요 아웃소싱입찰정보를 정리한다.

▲ 한국토지주택공사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청소용역(8억 5천, 전국)

한국토지주택공사가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청소용역업체를 찾는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2년간이며, 입찰서 제출기간은 6월 8일 10시부터 6월 12일 10시까지다. 개찰은 마감일과 같은 날 11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용역위치 및 면적 등 과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과업내용서 참고하거나 LH 연구지원처 연구지원부로 확인가능하다. 자세한 입찰공고는 아웃소싱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우체국시설관리단 임원 운전기사 및 비서 파견용역(1억 6천, 서울)

우체국시설관리단이 임원 운전기사 및 비서 파견용역업체를 선정한다.

근무장소는 우체국시설관리단 본사 및 지정장소며, 입찰방법은 중소기업자간 제한(총액)입찰로 진행된다. 입찰서 접수기간은 6월 2일부터 6월 9일 12시까지며, 개찰은 마감일과 같은 날 13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며,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해 제출해야한다.

상세한 용역공고는 아웃소싱플랫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한국토지주택공사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경비용역(4억 9천, 전국)

한국토지주택공사가 토지주택연구원 사옥 경비용역업체를 찾는다.

용역기간은 착수일로부터 2년간이며, 입찰서 제출 기간은 6월 8일 10시부터 6월 12일 10시까지다. 공동도급은 불가하며,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된다.

입찰은 경비업법에 의한 경비업 허가를 받은 업체만 참여가 가능하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 등재하여 자격을 갖춘 후 투찰해야한다.

입찰 참가를 원하는 업체는 아웃소싱플랫폼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 선수촌 청소용역(2억, 강원)

평창동계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가 선수촌 청소용역업체를 찾는다.

공동계약은 불가하며, 용역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18년 3월 22일까지다.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되며, 입찰서 접수기간은 2017년 6월 7일 10시부터 2017년 6월 9일 10시까지다.

사업장의 소재지를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계속하여 강원도에 둔 업체만 참여가 가능하며,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다.

개찰은 마감일과 같은 날 11시에 나라장터에서 진행되며, 개찰결과가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