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 매장 판매직 모집
[6월 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 매장 판매직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6.0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에이치앤아이컨설팅이 화장품 판매직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6월 8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에이치앤아이컨설팅, 화장품 매장 판매직 모집

에이치앤아이컨설팅이 화장품 매장 판매직을 모집한다.

교대근무 및 주말근무가 가능한 자를 모집하며,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 조건은 각 매장별로 상이하며, 근무시간은 중식을 포함해 일 9시간이다.

주 업무는 뷰티 카운셀링 및 제품진열 등이며, 관심있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한진스탭스, 테마파크 사원 모집

한진스탭스가 테마파크에서 근무할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음식판매 및 제조 등이며, 근무지는 경기도 용인시다. 관련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우리엔유, 홈쇼핑 상담원 모집

우리엔유가 홈쇼핑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며, 주 업무는 주문접수 및 상담 등이다. 상담경력자를 우선 채용하며, 타자는 250타 이상이여야 한다.

서류접수는 상시로 진행되며, 입사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국제기획컨설팅, 병원 업무보조 사원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병원 업무보조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공문서 작성 및 사무보조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1차 서류전형 후 2차 실무 면접을 통해 입사가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이외 근무 시 특근수당이 지급된다.

고용형태는 국제기획컨설팅 소속 파견근무며, 자체계약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 티아이시스템, 본사 관리부 신입 모집

티아이시스템이 본사 관리부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도급사업장 사무관리 및 현장관리 등이며, 인근거주자와 엑셀 고급능력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인턴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광진구며,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그린맨파워, 여행사 예약센터 사원 모집

그린맨파워가 여행사 예약센터 사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여행관련 예약접수 및 여행 문의 응대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다. 채용형태는 파견직이며, 1년 후 평가를 통해 자체직 전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람인테크, 본사 신입사원 모집

아람인테크가 본사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력채용 관련 일이며, 모집인원은 2명이다. 2종 보통 운전면허 자격증을 필수로 소지해야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유엔잡, 본사 잡매니저 추가 채용

유엔잡이 본사에서 근무할 잡매니저를 채용한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서초구며, 담당업무는 인재서치 및 채용 관리 등이다. 인근거주자를 우대하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입사지원은 유엔잡 지원양식으로 온라인 지원해야한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