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보안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 주요기업 신입/경력직 채용
금융보안원, 한국원자력환경공단 등 주요기업 신입/경력직 채용
  • 이효상
  • 승인 2017.06.1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이효상 기자]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발표한 2017년 6월 신입/경력직 채용소식입니다.

○ 금융보안원에서 2017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기획, 정보보호/전산으로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학력 및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필기전형-1차면접-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전형일정, 부문별 필기시험 과목, 우대사항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2일(목) 17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 한국원자력환경공단에서 NCS 기반 채용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직(경영, 원자력, 기계, 지질), 연구직(수송저장, 처리처분)이며 약 3개월 근무 후 평가를 통해 정규직으로 전환된다(약 90% 이상). 연령 및 성별 제한은 없으나 부문별 세부 자격요건, 우대사항, 제출서류 등이 상이하니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는 오는 26일(월) 17시까지 입사지원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 코웨이에서 2017년 상반기 GHP(Green Health Planner)를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영업으로 만 34세 이하 2년제 이상 대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신입 및 경력사원 5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근무지는 서울/인천/부산/대구/대전/광주/대전/천안/울산/창원 인접지역이다. 자세한 전형 일정 및 지역별 문의처는 채용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일(화)까지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한국항공우주산업에서 2017년 상반기 연구개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형상설계, 세부계통, 비행제어, 항공전자, 위성, 전산시스템이다. 지원 자격은 항공, 자동차, 조선 등 개발분야 유사 경력 2년 이상 경력 보유자로 분야별 수행직무 및 전공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오는 7월 1일(토)까지 홈페이지 접수로만 가능하며, 수시로 면접이 진행되니 빠른 입사지원은 필수다.

○ 한국토요타자동차에서 2017년 하반기 인턴을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회사 차량 스케줄 관리 및 대외협력/총무/행사 등의 보조이며, 운전 면허 보유자이자 영어로 간단한 Commuication이 가능한 휴학 예정자(2017년 8월,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 불가)만 지원 가능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자는 자유양식의 국영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오는 27일(화)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한국수력원자력에서 2017년도 제1차 5(을)직급 직원 및 제2차 연구전문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5(을)직급(사무담당, 기술담당, 후생담당, 간호사, 방사선계측기담당), 연구전문원(연구원-인간공학, 전문원-화재방호, 전기, 비파괴검사)이다. 연령 제한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각 부문별 직무별 자격 및 경력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0일(화)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애경유화에서 2017년 연구직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화학소재연구(대전), 리튬이차전지음극소재 연구(전주)다. 경력 여부에 관계 없이 학사 학위 이상인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공, 경력, 우대사항 등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은 졸업(예정)증명서/성적증명서/자격증(해당자) 사본을 첨부해 오는 7월 3일(월)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 한국선급에서 2017년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담당 업무 및 모집분야는 항해통신 및 사이버보안 관련 기술(경력/정규직), 기술소프트웨어 개발(신입 또는 경력/계약직), 기본기술 관련 기술(경력/계약직), EU MRV 관련 업무(경력/계약직)이다. 계약직의 경우 1년 단위로 계약하며 최장 2년까지 가능하다. 각 분야별 세부 응시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채용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 접수는 오는 23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