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본사 잡매니저 신입/경력 사원 채용
[7월 4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본사 잡매니저 신입/경력 사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7.0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인사이드잡이 본사 잡매니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7월 4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인사이드잡, 본사 잡매니저 신입/경력 사원 채용

인사이드잡이 본사 잡매니저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거래처 관리 및 인재서치 등이다. 고용형태는 정규직이다. 모집분야는 기업지원, 유통케어, 시설관리며 운전면허 소지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30분까지며, 급여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동양이엠에스, 병원 선임영양사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병원 선임영양사를 채용한다.

해당직무 경험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근무는 주 40시간으로 평일은 7시부터 16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격주로 근무한다.

자세한 사항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신우산업관리, 아울렛 현장 안전파트 CS관리자 모집

신우산업관리가 아울렛 현장 안전파트 CS관리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부산 기장군이며, 급여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다. 주 업무는 현장코칭, RP교육, CS교육 등 현정서비스에 대한 전반적 업무다. 직책은 주임이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고용정보, 사무보조 및 행정 업무 담당자 모집

한국고용정보가 사무보조 및 행정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단순 문서 관리 및 사무보조 업무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지는 대전시 유성구다. 센터 내 무료 심리상담제도를 운영하며 경조사비 지원 및 명절 선물 지급 등 복리후생을 제공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티오에스코리아, 카드사 발급심사 사원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카드사 발급심사 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카드 신청서 본인 확인 및 신용도 조회 등이다. 상담 및 동종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부산진구 부전동에 있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연체 혹은 신용상에 문제가 있는 자는 지원이 불가하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아데코코리아, 글로벌 포털사 기술 프로그램 매니저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글로벌 포털사 기술 프로그램 매니저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엔지니어링 조정 및 실행 분석 개발 등이며, 관련 업무 경험이 2~3년인 경력자와 영어가능자를 모집한다. 근무형태는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 계약직이며 추후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연장 가능성이 있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국제기획컨설팅, 대표이사 수행기사 채용

국제기획컨설팅이 대표이사 수행기사를 채용한다.

차고지는 응암동이며, 주 업무는 임원 수행기사 업무다. 운전면허 소지가 필수며, 임원 수행 및 업무차량 기사 2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는 주 5일이며, 휴일근무 시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조은시스템, 조립/제조/레이저장비 제작 담당자 채용

조은시스템이 조립/제조/레이저장비 제작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는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근무지역은 경기도 양주시다. 인근거주자와 운전가능자를 우대하며, 접수기간은 7월 31일 24시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