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휴:콥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 채용
[7월 6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휴:콥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7.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휴:콥이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를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7월 6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휴:콥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 채용

휴:콥이 본사 총무 및 구매 담당자를 채용한다.

관련 업무를 1년 이상한 경력자를 모집한다. 총무는 대관업무, 본사 비품관리 및 사내 시설관리 등을 담당하며 구매담당자는 본사, 관리 지점의 자산과 비품구매를 담당한다.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조은시스템, 생산·제조·포장·조립 외 1개 부문 담당자 채용

조은시스템이 생산·제조·포장·조립 외 1개 부문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레이저 장비 조립 및 제작 등이며, 전기/전자공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경기도 양주시며, 근무일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모집기간은 8월 3일까지며, 접수는 파견잡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은행 텔러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은행 텔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중구며, 고용형태는 1년 계약직이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급여는 경력별로 협의가 가능하다. 주 업무는 고객 현금 거래 처리 및 예금계좌 신설 등이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그린맨파워, ETAX콜센터 상담원 모집

그린맨파워가 ETAX콜센터 상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서울시 지방세 인터넷 납부 전화상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상암동이다. 그린맨파워 소속으로 근무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고용정보, 카드사 콜센터 사원모집

한국고용정보가 카드사 콜센터 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기존 카드 사용고객 대상 신용카드 추가발급 업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근무형태는 한국고용정보 소속 정규직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성동구다. 면접일과 교육일은 합격자에 한해 개별로 통보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동양이엠에스, 대기업 회계 경력직 채용

동양이엠에스가 대기업 회계 경력직을 채용한다.

관련업무 유경험자와 인근거주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7시까지다. 동양이엠에스 파견직으로 근무하며, 근무지는 경기도 오산시다. 경영성과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되며, 신입사원 교육 후 부서가 배치될 예정이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인사이드잡, 카드 영업소 지점 총무 채용

인사이드잡이 카드 영업소 지점 총무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경기고 고양시며, 주 업무는 일반 사무행정 및 영업소 발생비용 전표처리 등이다. 카드사 총무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2년 파견계약직으로 근무한다.

이력서 제출방법 등 자세한 사항이 궁금한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