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잡,하반기 디자이너 채용정보 공개
디자이너잡,하반기 디자이너 채용정보 공개
  • 김용관
  • 승인 2017.07.06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김용관 기자]
디자인분야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이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스포츠 전문기업, ‘데상트코리아(주)’에서 르꼬끄스포르티브 VMD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자는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또한 데상트코리아는 글로벌 스포츠 혹은 대형 브랜드 근무 경험이 있는 자, VMD 전략 및 DP 기획력 보유자를 우대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 되며 접수는 7월 31일까지 마감이다.

글로벌 의류제조 수출회사, ‘(주)팬코’에서 온라인 사업부 여성의류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팬코는 브랜드 및 온라인 쇼핑몰 경험자를 우대하고 있다. 또한 지원 대상자는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접수는 7월 27일까지 마감이며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SIEG, BESTI BELLI, VIKI 등 다양한 브랜드와 신원몰을 운영 중인, ‘(주)신원’에서 KNIT R&D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은 디자이너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나뉜다. 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패션/의류/의상 관련 학과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1년 이상, 영어 능통자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다.

그래픽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그래픽 디자인 관련 학과 대학 졸업이상의 학력과 해당 경력 1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 영어 능통 자를 우대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전형, 1차 면접, 2차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접수는 7월 13일까지 마감이다.

대한민국 1등 할인점, ‘이마트’에서 패션 잡화/신발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모집은 패션잡화 디자이너와 신발 디자이너로 나뉜다. 패션잡화 디자이너의 지원 대상자는 학력 상관없이 디자이너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또한 패션브랜드 경험자, 패키지 디자인 경력 신규 브랜드 런칭 경험자를 우대 하고 있다.

신발 디자이너는 학력 상관없이 슈즈 디자인 경력 5년 이상의 자격을 필요로 한다. 또한 슈즈 디자이너 경력 MD 경력자를 우대하고 있다. 접수는 7월 9일까지 마감이며 심사는 서류, 면접(직무, 인성)/e-Fit테스트, 채용검진, 합격 순으로 진행 된다.

특가대표, ‘(주)위메프’에서 디자인 운영 팀 경력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이커머스 프로젝트 수행 경력자, 국내외 주요 포털 혹은 이커머스 기업 및 대형 에이전시 경력자, 보훈대상(국가유공자)를 우대하고 있다.

또한 지원대상자는 학력 상관없이 해당 경력 6년 이상, 이커머스 운영 디자인 가이드 제작 및 디자인 운영/검수 경험자, PC/WEB 디바이스별 APP UI개발 디자인에 대한 이해 보유자, UX/UI 디자인 경력자, 포토샵&일러스트 사용 능숙 자, 포트폴리오 제출의 자격을 필요로 하고 있다. 심사는 서류, 1차 면접, 2차 면접, 합격 순으로 진행 되며 접수는 7월 15일까지 마감이다.

자세한 지원 방법은 디자이너잡 채용 공고페이지를 확인하여 알 수 있다. 그 밖의 중앙일보 뉴스 그래픽디자이너(7월 11일까지 마감), CJ E&M 브랜드디자인(7월 9일까지 마감), (주)한화갤러리아 인테리어 디자이너(7월 7일까지 마감) 등 다양한 정보들을 디자이너잡에서 참고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