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신입상담원 모집
[7월 18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신입상담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7.1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티오에스코리아가 저축은행 신입상담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7월 18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티오에스코리아, 저축은행 신입상담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저축은행 신입상담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개인 신용대출 및 정부지원대출 2차 상담 등이며, 3일간의 교육 후 업무에 투입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티오에스코리아 소속 파견계약 2년 근무 후 전환기회가 부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국제기획컨설팅, 은행 계열사 사무직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은행 계열사 사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지점 서류 전산처리 및 영업지원 등이며, 근무지는 김포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 30분까지며, 서류접수 마감일은 7월 20일까지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아데코코리아, 네비게이션 제조사 현장 조사 드라이버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네비게이션 제조사 현장 조사 드라이버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네비게이션 전자 지도 현장조사 및 주행 완료 시 데이터 업로드 등이며, 운전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계약은 2017년 12월 31일에 만료되며, 지도학과 또는 지리학과 전공자를 우대한다. 현장출근 및 현장퇴근이 원칙이지만 주 1회 성남시 판교에 위치한 사무실로 출근해야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다우리잡, 의류제조사 영업관리팀 영업지원 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의류제조사 영업관리팀 영업지원 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영업 정산 및 마감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찾는다. 주 업무는 매장판매에 따른 마감/정산 등이며, 근무는 주 5일 9시부터 19시까지다. 경력자는 급여 협의가 가능하며, 파견직으로 업무 평가 후 정규계약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한진스탭스, 당사 정규직 잡매니저 모집

한진스탭스가 당사 정규직 잡매니저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원수급 및 면접, 현장관리 등이다. 인근거주자와 차량소지자를 우대하며, 근무일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 영등포구와 경기 군포시 두 곳이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커리어빌더, 고등학교 단체급식 조리원 모집

커리어빌더가 고등학교 단체급식 조리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인천 중구며, 6개월 이내에 발급된 보건증을 필히 소지해야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며, 동종업계 근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