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종합보증기관 구상지원부 임원비서 채용
[7월 20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인사이드잡, 종합보증기관 구상지원부 임원비서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7.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인사이드잡이 종합보증기관이 구상지원부 임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7월 20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인사이드잡, 종합보증기관 구상지원부 임원비서 채용

인사이드잡이 종합보증기관 구상지원부 임원비서를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임원 스케쥴관리 및 내방객응대 등이며, 비서학 전공자를 우대한다. 채용형태는 1년 파견 계약직이며, 계약기간 종료 후 연장여부가 결정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아데코코리아, 쇼핑몰 중국어 방송사원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쇼핑몰 중국어 방송사원을 채용한다.

근무요일은 탄력적이며, 근무시간은 11시 30분부터 21시 30분가지다. 근무지는 부산시 해운대구며, 신입도 지원이 가능하다. 중어중문학 전공자와 인근거주자를 우대한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티아이시스템, 제조회사 물류·유통·운송 외 1개 부문 담당자 모집

티아이시스템이 제조회사 물류·유통·운송 외 1개 부문 담당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대덕구며, 주 업무는 공기압 부품 조립 등이다. 2교대로 근무하며, 3개월 단기 근무 후 장기 전환 근무로 바뀔 예정이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다우리잡, 본사 인사총무팀 정규사원 모집

다우리잡이 본사 인사총무팀 정규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거래업체 급여 처리 및 노무관리 등이며, 대졸이상의 학력을 가진 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을 거쳐 2차 3차 면접 전형으로 이루어진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국제기획컨설팅, 본사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본사 하반기 신입/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HR사업부와 물류사업부며, HR사업부는 파견직 채용 관리 경험자를 물류사업부는 도급직 채용 관리 경험자를 우대한다. 급여는 면접 시 협의가 가능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8시 30분까지다.

근무지역은 서울시 영등포구며, 수당 및 동호회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있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고용정보, 대기업 A/S접수 상담원 모집

한국고용정보가 대기업 A/S접수 상담원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강원도 춘천시며, 주 업무는 전자제품 주문접수 및 A/S접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기간은 1~2개월 단기근무다. 단기근무 후 희망자에 한하여 정규직 TO발생 시 우선 선발 전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티오에스코리아, 대부중개업 본사 상담사 채용

티오에스코리아가 대부중개업체 본사 상담사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상품광고 문의 고객 대상의 인바운드 상담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구로구며, 근무형태는 티오에스코리아 소속 2년 파견계약직이다. 계약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자세한 모집공고는 파견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