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인터넷에코어워드 취업정보분야 대상 수상
커리어, 인터넷에코어워드 취업정보분야 대상 수상
  • 강석균
  • 승인 2017.07.2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인터넷에코어워드 2017 대한민국 인터넷에코’ 시상식에서 취업정보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드위원회가 주관하는 인터넷에코어워드는 건강하고 풍요로운 인터넷 생태계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기업∙단체를 시상하기 위한 행사로 현직 유무선 인터넷전문가와 전문교수진들로 구성된 인터넷에코어워드평가단이 심사한 결과에 따라 각 분야별 최고대상 및 혁신대상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커리어는 ‘중견∙강소기업 취업서비스’를 통해 대기업과 견줄만한 3,000여 개 이상의 기업을 소개해 취업 준비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기업 정보는 물론 채용 정보, 연봉 정보, 기업밀착취재, 구직자 Q&A 등을 제공하는 ‘중견∙강소기업 취업 서비스’는 대기업에 집중된 취업 시장에서 채용 정보의 균형을 맞췄다는 평가다.

아울러 뛰어난 기술력, 연봉, 복지, 성장 가능성을 갖춘 알짜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을 소개함으로써 구직자들의 편견을 해소하여 기업 선택 범위를 넓히고 있다.

특히 중견강소히든챔피언 기업의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들의 취업난 해소라는 윈윈 효과도 주목할 만하다.

커리어 강석린 대표는 “중견∙강소 취업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도 되지 않아 취업정보분야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뤘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앞서는 취업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과 인재를 잇는 가교로서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