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국제기획컨설팅, 하반기 본사 신입/경력사원 모집
[8월 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국제기획컨설팅, 하반기 본사 신입/경력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8.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국제기획컨설팅이 하반기 본사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8월 1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국제기획컨설팅, 하반기 본사 신입/경력사원 모집

국제기획컨설팅이 하반기 본사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분은 HR사업부와 물류사업부이며, 주 업무는 각 부분별로 상이하다. 급여는 면접시 협의가 가능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애드민, 금융그룹 계약서 관리 및 사무보조 채용

애드민이 금융그룹 계약서 관리 및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금융관련 계약서 검토 및 관리 업무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관련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1년이상 근무시 퇴직금이 지급된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카드사 야간승인 상담원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카드사 야간승인 상담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가맹점 승인 및 승인 취소, 임시한도 심사 및 등록 등이다. 금융권 상담 경력자와 장기근속자를 우대하며, 2년 파견 계약 만료 후 카드사 자체계약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대문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19시부터 다음날 9시까지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국고용정보, 카드사 신규발급 상담사 모집

한국고용정보가 카드사 신규발급 상담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ARS를 통해 제휴카드 발급 신청 고객 신용카드 발급 안내며,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성동구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라온에이치알, 패션/뷰티브랜드 전략기획 AE 및 컨텐츠제작 담당자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패션/뷰티브랜드 전략기획 AE 및 컨텐츠제작 담당자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모집부분은 전략기획 AE, 컨텐츠제작, 광고관리, 회계다. 주 업무는 모집부분에 따라 상이하며, 수습 2개월 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제일비엠시, 본사 잡매니저 모집

제일비엠시가 본사 잡매니저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잡매니저 경력 2년 이상인 자를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서초구며, 급여는 면접 후 결정된다. 담당업무는 관리, 인사 업무 등이며, 근무형태는 정규직이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