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다산엠피에스, 신용정보사 신입사원 채용
[8월 29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다산엠피에스, 신용정보사 신입사원 채용
  • 박보람
  • 승인 2017.08.29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다산엠피에스가 신용정보사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8월 29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다산엠피에스, 신용정보사 신입사원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신용정보사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저축은행 고객 신용관리와 신용관련 유선 안내 및 사무 등이다. 고용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계약종료 후 자체직으로 전환될 수 있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 30분까지다.

입사지원서와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라온HR, 대기업 서비스센터 제품 기술상담 직원 채용

라온HR이 대기업 서비스센터 제품 기술상담 직원을 채용한다.

담당업무는 서비스센터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및 문의 응대 등이며, 인바운드 경험자 또는 동종업계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대구광역시 달서구며,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지원자의 경우 또는 취업중인 경우 당사 정규직 채용이 불가하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위즈서치, 대기업 고객센터 상담 직원 모집

위즈서치가 대기업 고객센터 상담 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바운드 상담 등이며, 고객 상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20시 사이 8시간 스케줄 근무며, 한 달에 1회 토요일 당직근무가 있다.
근무 장소는 경기도 부천시며, 셔틀버스 운행 등 다양한 복리후생이 있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사무보조 채용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사무보조를 채용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며, 사무업무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지는 부산시 사상구다.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해 유선으로 개별통보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는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보보스링크. 감리단 단순사무보조원 모집

보보스링크가 감리단 단순사무보조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문서정리 및 서류업무 등이며, 사무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 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근무지는 경기 포천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한성엠에스, 본사 정규직 HR관리 사무직 채용 및 관리자 모집

한성엠에스가 본사 정규직 HR관리 사무직 채용 및 관리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사노무관리, 인재파견, 채용대행 등이다. 아웃소싱업계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며, 공고는 인재채용 시 마감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