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동양이엠에스, 면세점 VIP라운지 안내사원 모집
[8월 31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동양이엠에스, 면세점 VIP라운지 안내사원 모집
  • 박보람
  • 승인 2017.08.3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소싱타임스 박보람 기자]동양이엠에스가 면세점 VIP라운지 안내사원을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8월 29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동양이엠에스, 면세점 VIP라운지 안내사원 모집

동양이엠에스가 면세점 VIP라운지 안내사원을 모집한다.

근무시간은 주말포함 주 5일간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지원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9월 23일까지다. 경력과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 모집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애드민, 소셜커머스 디자인 보조직 공개 채용

애드민이 소셜커머스 디자인 보조직을 공개 채용한다. 주 업무는 상세페이지 이미지 보정업무 및 수정, 업로드 등이다. 디자인관련 학과 졸업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서울시 송파구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 30분부터 18시 30분까지다.

입사를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공고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아데코코리아, 외국계생명보험사 신계약 업무 지원 담당 채용

아데코코리아가 외국계생명보험사 신계약 업무 지원 담당자를 채용한다.

주 업무는 제휴대리점 신계약업무 지원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다. 아데코코리아 소속 파견직으로 근무하며, 계약기간은 24개월이다. 보험 또는 금융사 인턴 경력자를 우대한다.

자세한 공고내용은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티오에스코리아, 보증보험 통신채권 회수 업무 담당자 모집

티오에스코리아가 보증보험 통신채권 회수 업무 담당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통신 단말기 할부금 미납관리 및 보증보험 상품 미납관리 등이며, 관련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업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해있다.

▲ 그린맨파워, 게임사 서비스 고객 CS직 모집

그린맨파워가 게임사 서비스 고객 CS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고객센터 전화 및 메일 상담 업무며, MS-Office 및 기본적인 PC 사용이 가능하신 자를 찾는다. 동종업계 근무 및 상담/운영 업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지는 부산시 동구다. 고용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업무평가를 통해 소속이 전환될 수 있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 씨아이템프러리, 대기업 사무직 모집

씨아이템프러리가 대기업 사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상품 마케팅 운영지원 및 상품(보험, 오토케어, 쇼핑케어 등) 실적통계 관리 등이며,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 30분부터 17시 30분까지다. 근무지는 서울시 영등포구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