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다산엠피에스, 저축은행 신용정보관리사 모집
[9월 5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다산엠피에스, 저축은행 신용정보관리사 모집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7.09.05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엠피에스가 저축은행 신용관리사를, 한국고용정보가 디자인사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오늘의 주요 채용뉴스를 알아본다.

▲ 다산엠피에스, 저축은행 신용정보관리사 모집

다산엠피에스가 저축은행 신용정보관리사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신용관련 유선 안내 및 사무 등이며, 신입도 입사가 가능하다. 근무시간은 주 5일 8시부터 18시 30분까지며, 연봉은 신입기준 2,400만원으로 근속 12개월 후 인상이 가능하다. 고용형태는 2년 파견계약직이며, 계약종료 후 자체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 한국고용정보, 디자인사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한국고용정보가 디자인사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휴대폰케이스 및 소형 악세서리 관련 문의 응대며, 근무지는 서울시 금천구다. 소속은 한국고용정보 정규직이며, 고객센터 경력자를 우대한다.

▲ 라온에이치알, 대기업 서비스센터 상담직 모집

라온에이치알이 대기업 서비스센터 상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전자제품 고장접수 및 기술상담 등이며, 근무지는 대구광역시 달서구다. 인바운드 상담 경험자 및 동종업계 관련 경력자를 우대한다.

▲ 아데코코리아, 물류 센터 직원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물류센터 직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타이어 상, 하차 및 창고 내 제고 관리 등이며, 근무일은 주 6일이다. 근무시간은 평일 8시부터 18시까지며, 토요일은 8시부터 14시까지다. 지게차운전기능사 및 지게차기능사 1급 보유자를 모집하며, 관련업무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 에이아이에프, 해외근무 포워딩 경력사원 모집

에이아이에프가 해외근무 포워딩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수출입 관련 업무 등이며, 근무지역은 독일, 이탈리아, 프랑스다. 근무형태는 계약직이며, 계약 종료 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독일어, 이탈리아어, 프랑스어 가능자를 모집한다.

▲ 메이크인, 대기업 경영진 비서직 인원 채용

메이크인이 대기업 경영진 비서직 인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대표이사 비서 업무 및 집무실 관리 등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다. 근무형태는 6개월 계약근무며,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 보보스링크, 가구 CS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 모집

보보스링크가 가구 CS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한다.

홈쇼핑 인바운드 상담사 경력자를 우대하며, 주 업무는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등이다. 면접은 서류전형합격 시 개별적으로 연락하며, 고용형태는 보보스링크 계약직으로 평가 후 정규직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파견잡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