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S솔루션스, ‘산업안전감시단의 대명사’ 건설업계에서 정평
KTS솔루션스, ‘산업안전감시단의 대명사’ 건설업계에서 정평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7 12: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산업안전감시단 부문
KTS솔루션스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KTS솔루션스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건설업계에서는‘산업안전감 시단’하면‘KTS솔루션스’을 먼저 떠올린다.
2001년 경호 전문회사로 시작한 KTS솔루션스(대표 최종 철)는 현재 국내 산업안전감시단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는 전문기업으로 정평이 나있다.

산업안전감시단은 건설현장, 산업현장, 환경관련 현장 등안전을 요하는 모든 산업현장 에서 산업재해를 감시하고 방지하며 피해를 극소화하기 위해 수행하는 과학적, 기술적인 모든 활동을 말한다.

즉 현장에서 사고가 일어날 가능성이 있는 기계설비, 전기, 화학물질, 건설물 등의 각종 위험 요소를 찾아내 없애거나 최소화함으로써 근로자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동시에 원활한 운영을 하기 위한 전반적인 책임을 지고 있다.

KTS솔루션스는 현재 현대제 철, 현대건설, GS건설, 한화건 설, 두산건설, 삼성중공업, 포스코 등 10대 종합건설사와 주요 건설업체에 안전감시단부문 협력업체로 등록돼 지원하고 있다.

안정적인 사업장 관리와 체계적인 현장교육 시스템을 갖추고 건설현장의 산업재해 예방에 솔선수범하여 근로자 인사사고 예방 및 현장‘산업재 해율 제로화’에 역점을 두고 있다.

또한 매년 산업안전관리자 직무교육과 신규교육을 통한 고용창출 효과도 톡톡히 하고 있다. KTS솔루션스는 이와함께 골프장업무 아웃소싱에서도 강점을 보이고 있다. 고객사 골프장의 안내데스크, 지원서 비스, 락카실, 경비, F&B 및 코스관리에 이르기까지 맞춤형 서비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최종철 대표는“다양한 산업분 야에서 인적 안전사고 예방과 산업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매년 신규 사업장 증가를 통한 국가 일자 리창출 정책에도 기여할 것”이 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박태식 2018-01-16 16:16:21
안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