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앤잡, 아웃소싱과 HRD, HRM 병행하는 기업
휴먼앤잡, 아웃소싱과 HRD, HRM 병행하는 기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최고경영자 부문

 
휴먼앤잡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휴먼앤잡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전북지역의 대표적인 아웃소싱 업체인 휴먼앤잡(대표 송인필)은 ‘사람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종합 HR서비스 전문기업’을 모토로 꿈, 프로, 최고, 헌신, 행복이라는 5가지 핵심가치(Core value)를 기업문화로 일취월장 성장하고 있다.

제조업의 아웃소싱에 강점을 보유한 휴먼앤잡은 생산성 향상, 품질만족 그리고 지속적인 고객가치 증대를 목표로 검증된 전문인력과 조직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지난 3년간 비약적인 성장을 가져와 고객수의 증가, 매출확대 및 체계적인 사업장관리 시스템 정착, 기업운영 시스템 적용 등으로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아웃소싱 대표적인 기업이다.

특히 고용노동부에서 진행하는 취업지원사업(장년, 청년취업인턴 사전직무교육), 사회공헌활동 참여자 교육, 직업상담 서비스 향상교육 참여 등 사업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사 도우미(까사인 전북점) 사업 참여를 비롯 소독사업에도 진출하는 등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올해에는 직업인력양성을 주업무로 하는 ‘휴먼 평생직업교육학원’을 개설하여 고용노동부로부터 훈련 기관 인증을 받아 직업상담사 양성, 전직지원 상담전문가, 취업상담 및 인재파견 과정 등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 훈련과정을 진행하는 등 명실상부 HRM과 HRD가 결합된 HR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웃소싱사업 11년차를 맞이한 송인필 대표는 “이번 아웃소싱 최고경영자 대상 수상을 계기로 2020년 매출 1000억원 목표 달성과 휴먼앤잡을 세계적인 종합 HR서비스 기업을 만들어 인류에 공헌한다는 원대한 꿈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