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 ‘최고 보다는 최적’을 지향하는 부산·경남 대표 기업
코스타, ‘최고 보다는 최적’을 지향하는 부산·경남 대표 기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HR컨설팅 부문
코스타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코스타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변화하는 기업 환경내에서 아웃소싱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요소가 되고 있는 요즘, 당사는 과거의 인력제공 서비스를 벗어난 한 단계 높은 코스타 맞춤형 인재고용서비스의 기업으로서 고객의 needs를 충족, 고용환경 유연성 확보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현재 코스타는 다양한 기업들에 대한 인재파견 및 채용대행, 진성도급으로의 아웃소싱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직자들의 지역별·직무별(D/B)를 구축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맞춤형 교육시스템 개발과 인재 채용방식의 변화로 일반적 아웃소싱 시장을 넘어 Total HR Service를 실현하기 위해 임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을 할 것이며, 최고보단 최적의 기업이미지를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경남 인재 파견 인사 전문 아웃소싱 기업인 코스타의 주사업분야는 근로자 파견, 생산도급, 주차대행, 물류유통, 위생경비시설관리, 판촉판매입니다.

그리고 2017년 7월에 새롭게 시작한 부산 가사도우미 전문업체 ‘까사인(Casa인) 부산'이 있습니다.

저희 코스타는 최고의 회사가 아닙니다. 아직은 갈길이 멀고 성장할 수 있는 여지가 많은 기업입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강조하는 기업이 아니라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정확히 파악하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끊임없이 최적의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새로운 방향들을 제시해 나가겠습니다.
업력이 길지는 않지만 아웃소싱 경력 10년이상의 관리스탭들이 발전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생각없고 맹목적인 방식이 아니라 생각하고 고민하는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