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에스엔시, 전국 200여곳 건물 종합관리…차별화된 경쟁력 인정
케이에스엔시, 전국 200여곳 건물 종합관리…차별화된 경쟁력 인정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보안/미화/시설관리 부문
인터비즈시스템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케이에스엔시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2000년 설립한 케이에스엔시(대표 송상헌)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데 앞장서는 참 좋은 기업을 창출한다’는 사명을 모토로 하고, 고객만족과 고객 감동을 최우선의 기업가치로 한 건물종합관리 회사로 성장해온 중견기업이다.

건물종합관리를 비롯해 시설 경비업, IDC(인터넷데이터센 터) 전문관리, 에스코(LED)사업, 준공청소, 각종 공사업과 유통업에 이르기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전국의 KT전화국 150여곳과 디지털엠파이어 등 일반건물 50여곳 등 200여곳의 건물에 대한 종합관리 역량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 KT용역 제안서 입찰에서 당당히 1등을 달성함으로써, KT 건물관리 분야의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외형적인 성장에만 치중하는 기업이 아닌 내실있는 사회 지향적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각오다.

지난 2009년에는 지식경제부의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사업시설 유지관리 서비스, 건축물 일반 청소업, 경비·경호 서비스업)도 획득했다.

매년 종합건물관리 사업부분에서 1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며 고객사로부터 역량을 인정받고 있는 이 회사는 기업의 성장 핵심을 사람에 두고 직원들의 자기혁신과 역량 강화에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 기업이념인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소외된 지역사회에 꿈과 희망을 전하는 작지만 큰 변화를 선도해 가고 있다.

최근에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정식 후원계약도 체결했다. 현재 20여명의 청소년들에게 매월 10만원씩 연간 2,400여만원을 후원하고 있으며 매년 그 대상을 10여 명씩 늘려나갈 방침이다.

또한 IDC분야에서 축적된 에너지 절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광다이오드(LED) 에스코 사업에도 역량을 키워간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