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비즈시스템, 28년간 HR아웃소싱산업 이끈 ‘선도 기업’
인터비즈시스템, 28년간 HR아웃소싱산업 이끈 ‘선도 기업’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인사/총무/업무지원 부문

 
인터비즈시스템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인터비즈시스템은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인터비즈시스템은 1989년 설립되어 28년간 HR아웃소싱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이다.

IBM 등외국계기업과의 십 수년간에 걸친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 스템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다.

‘열정’, ‘도전’, ‘주인의식’ 이라는 세 모토를 근간으로 2,000여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핵심사업은 사무도급 (업무 지원센터), 공항/항공사 아웃소싱, 판매/판촉 및 마케팅 아웃소싱, 호텔/병원 아웃소싱, 인재파견 서비스다.

인터비즈시스템은 국내 HROutsourcing의 성공 모델이 된 ‘Business Center(업무지원센터)’ 를 기반으로 일반 사무지원운영, 교육센터운영, 전문IT인력 운영, 의료간호지원, 번역/통역사 파견 등 새로운 전문 영역의 서비스를 개발, 발전시켜왔으며, 분야별로 10년 이상의 HR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연구하여 얻어낸 Job analysis(직무 분석) 성과를 현장에 재적용 함으로써 인터비즈만의 노하우를 다년간 축적해 오고 있다.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에게는 비용절감 및 조직의 효율극대화와 노사안정, 높은 만족도를, 취업희망자에게는 다양한 업무기회 및 경험, 경력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와 근로자 모두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인터비즈시스템은 전사적 자원관리시스템 (ERP System)을 자체적으로 개발, 구축하여 사내외 업무 프로세스및 문서를 전산화하고, DB화함으로써 업무처리 속도를 현저히 향상시켰고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 효율화시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 더욱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