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보스링크, ‘내부직원 만족이 곧 고객만족’신념과 신뢰 돋보여
보보스링크, ‘내부직원 만족이 곧 고객만족’신념과 신뢰 돋보여
  • 강석균 기자
  • 승인 2017.09.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대상수상-서비스혁신 부문
 
보보스링크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보보스링크는 ‘2017 대한민국 아웃소싱서비스 고객만족 시상식’에서 대상을 시상했다.

2002년 창업이래 15년동안 HR토털아웃소싱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신념을 실현하기 위해 수많은 난관과 도전을 헤쳐온 보보스링크(대표 홍형표)는 현재 150여 고객사와 임직원수 2,000명의 중견 아웃소싱기업으로 성장했다.

‘HR Total Biz Group’을 표방하는 보보스링크는 인재가 희망하는 일자리와 기업이 희망하는 인재를 매칭하고, 서로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최고의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

개인에게는 특성을 살려 ‘일할 환경’을 제안하고, 기업에는 ‘새로운 고용형태’를 창출하여 바람직한 취업문화를 만드는데 힘쓰고 있다.

현재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헤드헌팅, 채용대행 등 HR토털솔루션을 제공하며 수원, 인천, 용인, 이천, 대전, 천안, 대구, 부산, 창원, 전주 등 전국 주요거점에 사업장을 운영 중이다.

판매판촉, 물류, 생산, F&B, 사무, 레저 전 사업분야에 걸쳐 고객사의 정확한 요구파악과 운영 노하우로 고객사로부터 믿음과 신뢰를 주는 파트너사로 호평을 얻고 있다.

보보스링크는 또한 사회적 약자의 생활안정 지원을 위해 장애인 직접고용에도 적극 나서고 있으며 제대군인 취업지원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로 소외된 구직계층의 일자리 창출에도 매진하고 있다.

‘내부직원 만족이 곧 고객만족’으로 이어진다는 홍형표 대표의 경영철학 실천을 위해 매주 금요일은 ‘패밀리데이’로 명명하고 오후 4시 30분 조기퇴근을 실천하여 ‘일과 가정의 양립’이라는 현 정부의 노동정책에도 적극 동참하고 있다.

홍 대표는 “비정규직의 근본적인 문제해결은 동일한 업무를 수행하는 정규직과 비정규직의 임금격차 즉, 차별철폐 개선이 문제에 핵심”이라며 “각종 근로기존법 준수와 임금현실화를 위한 노력을 통해 고용문화 개선에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