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그린맨파워, 언론사 영상운영팀 영상편집 담당자 모집
[9월 12일 인재파견·아웃소싱 채용정보]그린맨파워, 언론사 영상운영팀 영상편집 담당자 모집
  • 박보람 기자
  • 승인 2017.09.1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맨파워가 언론사 영상운영팀 영상편집 담당자를 모집한다.

파견·아웃소싱 전문 구인구직사이트 파견잡이 제공하는 9월 12일 오늘의 주요 근로자파견 아웃소싱 채용정보를 정리한다.

▲ 그린맨파워, 언론사 영상운영팀 영상편집 담당자 모집

그린맨파워가 언론사 영상운영팀 영상편집 담당자를 모집한다.

주 업무는 기사편집 및 인터넷 송출 등이며, 근무는 3개 조 로테이션으로 근무한다. 업무특성상 휴일근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휴일 근무 발생 시 수당이 별도로 지급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다.

▲ 서빅, 미화감독 모집

서빅이 미화감독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대전 유성구 죽동이며, 주 업무는 미화원 채용 및 바닥 왁스 작업 등이다. 미화감독 경력 3년 이상인 자를 모집하며, 병원 호텔 대형마트 등에서 근무 한 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다.

▲ 메이크인, 대형엔터테이먼트 방송운행 인원 채용

메이크인이 대형엔터테이먼트 방송운행 인원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운행표 작성 및 시청률 보고 등이며, 방송 운행 업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형태는 2년 계약직이며, 근무지는 서울시 강서구다. 급여는 152만원이며, 퇴직금은 별도로 지급된다.

▲ 아데코코리아, 대기업 건물임대 및 유통회사 영업관리팀 주임·대리직 모집

아데코코리아가 대기업 건물임대 및 유통회사 영업관리팀 주임·대리직을 모집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강남구며, 주 업무는 온라인 업무 프로세스 구축 및 환경개선 등이며, 관련경력 3년 이상 보유자를 모집한다. 온라인/오프라인 유통업체 영업업무 근무 경력자를 우대하며, 근무시간은 주 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 라온에이치알, 대기업 AS접수 및 기술상담직 채용

라온에이치알이 대기업 AS접수 및 기술상담직을 채용한다.

주 업무는 대표번호 인바운드 상담 및 고장접수 등이며, 인바운드 상담 경험자를 우대한다. 근무는 주 5일이며, 상황에 따라 휴일근무가 진행될 수 있다. 사업자 등록이 되어있는 지원자의 경우 또는 취업중인 경우 당사 정규직 채용이 불가능하다.
단, 교육기간 중 폐업신고 시 채용이 가능하다.

▲ 한국고용정보, 금융사 인터넷 뱅킹 상담직 모집

한국고용정보가 금융사 인터넷 뱅킹 상담직을 모집한다.

주 업무는 인터넷 뱅킹 공인인증서 등 스마트뱅킹 관련 상담이며, 금융권 고객상담 경력자를 우대한다. 근무시간은 주 5일 9시부터 18시까지며, 근무지는 서울시 마포구다.

▲ 다산엠피에스, 외식업 조리사 채용

다산엠피에스가 외식업 조리사를 채용한다.

근무지는 서울시 종로구며, 근무시간은 주 5일이며 2교대로 근무하게 된다. 근무형태는 1년 계약직이며, 이후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주방 조리 경력이나 관련 전공자 혹은 관련 자격증이 있는 자를 우대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