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에티튜드
[신간안내]에티튜드
  • 박보람
  • 승인 2017.09.1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투자의 대가 박정수가 들려주는 부자들의 처세와 태도!
 

소유한 아파트 채 수만 300채가 넘는 부동산 부자 박정수가 일러주는 부자로의 한걸음! 회사 문제, 건강 문제 등 인생의 끝없는 절망의 순간에도, 올곧은 태도와 정신력으로 굴하지 않고 당당하게 맞서려 했던 저자 박정수. 그는 자신이 더 큰 성공으로 향하게 된 것은 그가 주변 사람들에게 했던 처세 덕분이라고 외친다. 그런 확신을 바탕으로 ‘성공에 대한 방정식, 즉 성공을 위한 태도와 처세’에 관한 강력한 메시지를 이 책을 통해 전하고자 한다. 때로는 따끔한 가르침을 주는 선생님처럼, 때로는 푸근한 옆집 아저씨 같은 느낌으로 세상에서 손해 보지 않게 성공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애티튜드⟫. 부디 이 책의 내용을 통해 당신이 진정한 삶의 주인으로서 살아가자. 매일매일 당당하고 위엄있는 모습으로 살아가자. 이글거리는 눈빛으로 세상에 당당히 맞서자. 그렇게 당신의 멋진 성공의 기쁨을 만끽하자.

일반 사람들은 “우리가 어떻게 부자가 되겠어?”라며 그저 평범하게 살라고 말한다. 물론 편안하고 평범하게 사는 것도 괜찮다. 회사 일만 하고 퇴근하고 여유도 즐기고, 전세 살다가 나중에는 대출 끼고 아파트 한 채 마련하고, 아이들 키우고 그러면서 노후를 맞게 되고, 그러다 나중에 명예퇴직하고. 하지만, 요즘 시대는 그것만으로는 살기 힘들어졌다. 미래를 위해 현재의 태도를 바꾸자.
당신도 100% 부자가 될 수 있다! 위대하고 거대한 영웅의 길로 한 걸음 내딛어보자. 당신이 평범하다는 것은 생명력이 없다는 것이다. 두 눈 부릅뜨고 강한 의지를 다지고 비범하게 살자. 평범함을 거부하자. 미래의 멋진 당신의 모습, 당신 가족의 모습을 그리면서…. 당신이 평범함을 거부할수록 당신은 조금씩 부자에 더 가까워진다. 당신 자신이 되고 싶어 하는 모습을 생각하면서 언제나 긍정적으로 말하고 행동하자. 그게 최고의 방법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