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관광공사·서부발전 등 주요 공기업 10월 채용 정보
한수원·관광공사·서부발전 등 주요 공기업 10월 채용 정보
  • 이효상 기자
  • 승인 2017.10.2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에서 2017년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수력원자력에서 2017년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수력원자력에서 2017년 하반기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일반전형(대졸 인턴) 기계/전기전자/원자력/화학/지역모집, 장애인 전형(사회형평적) 기술, 글로벌전문인재 전형 총 3개다. 연령 제한 없이 외국어 성적 보유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전형별, 직무별 세부 자격 요건이 상이하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1월 2일(목) 15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할 수 있다. 단, 지역 주민 기간은 11월 1일(수) 13시까지다.

한국관광공사에서 한국관광의 미래를 이끌어 갈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한국관광진흥직으로 전문, 지역인재, 일반 부문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자격요건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노어 기준점수 이상의 외국어 점수를 보유한 자이다. 부문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세부 지원자격, 우대사항, 전형절차가 상이하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23일(월) 17시까지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서부발전에서 2017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대졸(일반, 보훈, 장애인)과 고졸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각 전형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학력 및 전공(고졸 분야의 경우 고졸자 또는 2018년 2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어학,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발전소 주변지역 주민이나 본사 이전지역 인재 등을 우대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31일(화) 17시까지 인터넷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부산관광공사에서 신입 및 경력 직원을 모집한다. 신입 7급은 경영/행정(전산) 및 관광/MICE, 경력 5급은 관광/MICE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성별, 연령, 학력 등에 따른 자격요건은 없으나 신입 7급에 한하여 거주지 제한을 두고 있다. 직급 및 부문별 자격, 경력,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이번 채용은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되며, 지원서는 11월 6일(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대한산업안전협회에서 2017년도 공개채용 진행 계획을 밝혔다. 이번 공채의 모집 분야는 안전관리, 안전검사, 안전진단, 안전교육 등으로, 나이 제한 없이 전문학사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단, 분야별 학력 및 전공, 우대사항이 상이하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11월 5일(일)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농협정보시스템에서 IT개발 경력직 및 사무지원 계약직 직원을 모집한다. 학력, 학과,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나 경력직은 IT개발 및 운영 관련 경력 5년 이상 또는 금융권 계정계 업무 개발 및 운영 경험 3년 이상이 필수다. 서류 합격자에 한해 인/적성 및 직무능력 검사를 실시하며 면접, 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계약직은 직무능력평가를 제외하고 면접 시 인성검사를 실시한다. 지원서는 25일(수)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접수만 가능하다.

대구광역시 북구 행복문화재단에서 직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경영지원본부장(3급), 문화사업본부장(3급), 도서관운영본부장(3급), 팀장(4급), 문화예술 행정 및 예산회계(5~7급), 시설직(6~7급), 사서직(7급)이다. 채용공고일 기준 만 20세 이상 만 60세 미만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정규직(사서)의 경우 지역 인재 우대를 위하여 대구/경북으로 거주지 제한 요건이 있다. 분야별 자격기준 및 전형절차가 상이하니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26일(목)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캠틱종합기술원에서 신규 직원을 모집한다. 분야는 벤처단지 인프라운영 및 입주업체관리로 주임~대리급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전문학사 학위 이상 취득자이면서 전기안전관리자로 선임 가능한자로, 정부사업 또는 행정업무 수행 경험자를 우대한다. 서류, 인성역량검사,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수습기간 3개월 근무평가 후 계속 근로가 확정된다. 지원서는 26일(목)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다.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연구관리 직원을 모집한다.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졸업자(대학 전 학년 GPA 4.5 기준 3.0 이상인 자)면서 TOEIC 700점 이상 소유자이다. 경력자의 경우 해당 업무 수행 경력에 따라 자격요건 중 일부 적용 제외가 가능하다. 전형은 서류,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각 단계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한다. 지원서는 26일(목) 24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출처: 커리어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