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길서 홍삼 즐겨요”…참다한홍삼,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 참가
  • 김홍찬 기자
  • 승인 2017.10.30 11: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다한 홍삼이 오는 21일 강원도 정선 하이원 리조트에서 열리는 ‘제11회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하이원 하늘길 페스티벌은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국내 대표 트레킹 행사로, 3000여 명의 참가자가 리조트 일대의 등산로를 걸으며 가벼운 산책과 산행의 묘미를 즐기는 축제의 장이다.

트레킹은 10km의 완만한 산길을 걸으며 천천히 걷는 하늘길 코스와 곤돌라를 타고 산 정상까지 이동한 후 과거 석탄을 운반하던 도로인 운탄로와 낙엽송 길을 걷는 가족 코스로 나뉜다. 두 코스 모두 강원도 백두대간 자락을 수놓은 단풍과 가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참다한 홍삼은 이번 행사에서 트레킹 시작 전 시음 이벤트를 마련하고, 트레킹 참가자들의 기력을 북돋는다.

시음 이벤트는 트레킹 출발지에서 오전 9시30분부터 10시10분까지 40분간 펼쳐지며 이 시간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은 누구나 가격 걱정 없이 무료로 참다한홍삼 프리미엄 스틱 1포와 물티슈, 참다한 홍삼 리플릿을 받을 수 있다.

회사 측 관계자는 “‘등산의 계절’ 가을을 맞아 유서 깊은 트레킹 행사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가족 단위 참가자들이 많은 만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체식 홍삼의 장점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리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 하늘길 트레킹 페스티벌은 코스 도중에 트레킹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즉석 사진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되며, 트레킹 완주 후 출발지로 돌아오는 과정에서는 곤돌라를 타며 관광도 즐길 수 있다. 쿠킹쇼, 클래식 불꽃쇼 감상뿐 아니라 리조트 숙박 가격 할인권, 참다한 홍삼 프리미엄 스틱 등 참가자들을 위한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