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수 있습니다”
  • 김홍찬 기자
  • 승인 2017.11.10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코퍼레이션, 국가품질 경영대회 대통령상 수상
한국코퍼레이션 김용빈 대표이사 부회장(가운데)이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 김용빈 대표이사 부회장(가운데)이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있다.

한국코퍼레이션이 국가품질 경영대회 고객만족부분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이하 한국코퍼레이션)은 지난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제 43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에서 최고 훈격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국가품질 경영대회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품질혁신을 통해 산업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 및 단체를 선정하여 포상하고 있다. 매년 정부관계자와 산업종사자 등 2천여명이 참여하며 올해로 43회째를 맞았다.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컨택센터 운영으로 국가품질 혁신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으며. 컨택센터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돼 많은 이목을 끌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컨택센터 운영에 대한 서비스 품질을 엄격하게 적용해 매년 시행되는 서비스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왔으며 그 중 기아자동차는 14년 연속 업계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최근에는 정부 정책에 발맞춘 지방 일자리 확대를 위해 중부지역에 <중부코퍼레이션>을 설립하고 운영에 들어갔으며 일본 최대 종합상사인 이토추 상사와 자회사인 벨시스템 24와의 <글로벌 파트너쉽 업무협약>을 체결해 글로벌 콜센터 비즈니스로 수출기업으로의 변신을 앞두고 있다. 

김용빈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번 수상은 ‘보이지 않아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라는 슬로건을 전 직원이 실천한 결과”라며 “콜센터는 다양한 정보가 오가는 콜 데이터 광산과 같다. ICT 미래연구소 5.0을 설립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신속하게 파악 하고 제안, 대응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해 CRM 고객만족도 1위를 계속 유지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코퍼레이션은 ICT기반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으로 동종업계 최초 코스닥 시장에 상장된 회사로 27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공공기관, 금융사, 제조 분야 등 산업 전 분야에 걸쳐 150여개 고객기업과 4천여 명의 정규직 상담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최초로 자체 개발한 CRM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군에 제공하고 있다. 또한 친환경 에너지 기술 기업 ㈜한국테크놀로지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