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 직업상담사 2급 실기 100%합격 쾌거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 직업상담사 2급 실기 100%합격 쾌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7.11.29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지역 직업상담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
강정원 휴먼평생교육원 원장
강정원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 원장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이 국가기술자격검정 시험인 직업상담사 2급  2차 실기시험에서 응시자 10명 전원을 합격시키는 쾌거를 이뤘다.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원장 강정원)은 수강생들의 전원합격을 위해 훈련생간의 소통창구인 밴드를 활성화하고 추석연휴 간 하루도 빠지지 않고 예상문제를 풀어보게 하는 등 이번 시험에 대비해왔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전국에 없는 기출문제를 분석한 강의식 노트를 직접 제작해 강의에 활용하는 등 철저한 준비로 전원합격의 영광을 누렸다.
 
강정원 원장은 “전북지역에서 구인구직의 미스매칭을 최소화하는 가장 기본이 매칭을 하는 직업상담사의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학원을 수료한 훈련생들이 곧바로 현장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에 합격을 한 훈련생들은 주간에는 직장에서 일을 하고 야간에 3시간씩 학습을 통해 얻은 결과라 더욱 값진 것”이라고 말했다.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은 정부의 중·장년에 대한 재취업 서비스제공 의무화 등 고령자고용촉진법 일부개정안이 국무회의를 통과함에 따라 신직업인 전직지원 상담 전문가과정과 4차 산업혁명과 미래직업 트렌드 이해 과정 등을 개설, 전북지역의 직업상담 전문학원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휴먼평생직업교육학원은 지난 3월에 개원해 고용노동부 지정 훈련기관으로 인증된 7월 이후부터 국가자격증인 직업상담사 2급 과정을 핵심으로 직업상담과 관련된 NCS과정을 편성·운영해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