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K-ICT 정보보호대상서 우수상 받아
잡코리아 K-ICT 정보보호대상서 우수상 받아
  • 김민수 기자
  • 승인 2017.12.01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계적인 정보보호 관리 우수성 업계 첫 인정
잡코리아가 제16회 K-ICT 정보보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잡코리아가 제16회 K-ICT 정보보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의 주최, 한국인터넷진흥원 주관으로 지난 11월 30일 판교창조경제밸리 기업지원허브에서 진행된 제16회 K-ICT 정보보호대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잡코리아(대표 윤병준)에 따르면 K-ICT 정보보호대상은 정보보호 인식을 제고하고 자율적 정보보호를 실천, 장려한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된다. 

잡코리아는 ISMS와 ePRIVACY 인증기관으로 체계적인 정보보호 관리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업계 첫 정보호보대상 수상기업으로 선정됐으며 잡코리아의 최신 보안 솔루션과 자체 개발 보안업무 시스템을 접목한 적극적인 정보보호 실천으로 수상기업의 영예를 안았다. 

잡코리아는 바이러스 방역 비율 등 자체 보안지수를 선정해 지수화된 정보보호 현황을 항시 확인하는 등 정보보호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으며 미흡한 부문에 대한 개선사항을 마련하고 중장기 계획 수립의 데이터로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보안업무를 중앙에서 관리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보안업무 시스템을 자체 개발·운영하고 있다.

특히, 잡코리아는 2013년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취득, 3년마다 갱신하고 있으며 또한 2014년에는 개인정보 보호, 피싱 및 파밍 방지를 위해 국내외 최고의 인지도와 성능을 가지고 있는 녹색 주소창 즉 'EV SSL'을 도입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